본문 바로가기

politics story

2월 전국집중촛불 - 2023년 2월 18일

2023년 2월 18일 토요일 숭례문-시청역 앞 대로에서 💥윤석열을 타도하자!💥 2월 전국집중촛불이 진행됩니다. 

 

 

이번 전국집중촛불 역시 본행사 이전에 집회와 시내 행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후 3시 대통령 집무실 앞(삼각지역)에서 집회가 실시되며, 집회 후 시내 행진이 진행됩니다. 행진 이후 후 5시에는 숭례문-시청역 앞 무대에서 본행사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2월 전국집중촛불에서는 헌정사상 처음으로 제1야당 이재명 대표에 구속영장을 청구하면서 야당 죽이기를 대국민 앞에 선전포고한 현 시국과 관련  💥윤석열을 타도하자!💥 라는 구호를 듭니다.

 

 

 

< 촛불행동 구호> 

◈ 민주파괴 검찰독재 윤석열을 타도하자!

◈ 정치검찰 독재정권 윤석열을 타도하자!
◈ 김건희 방탄정권 윤석열을 타도하자!
◈주가조작 범죄자 김건희를 특검하라!
◈ 야당대표 구속공작 윤석열을 타도하자!
◈ 야당 죽이기는 대국민 선전포고,
윤석열을 타도하자!
◈ 야당 죽이기 정적제거, 윤석열을 타도하자!
◈ 윤석열 돌격대 정치검찰 박살내자!

한편, 2월 전국집중촛불 본행사에는 극단 경험과 상상, 가수 우리나라 그리고 한국대학생진보연합 예술단 빛나는 청춘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또한, 삼성본관 옆에서는 13시부터 20시까지 '검판개판展'이라는 주제의 촛불갤러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박재동, 박건, 박건웅, 박순철, 박찬우, 백영욱, 송철운, 이정헌, 이철민, 이하, 임진순, 전종원, 오종선, 박향미, 정민주, 윤승찬, 박성완, 조을, 이호, 이진석, 장상일, 전승일, 문동호, 홍성담, 신범식 등의 멋진 작품을 관람하실 수 있으니, 검판개판展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재명 대표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는 단순한 야당탄압, 정치보복이 아닙니다.

윤석열과 대통령실은 전 국민을 자신의 발아래 두고 짓밟는 대국민 선전포고를 한 것이며 극악한 범죄를 저지른 것입니다.

국민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펄펄 끓는 민심의 분노가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저들에게 똑똑히 보여줍시다!

2월 전국집중촛불에 모두 모여 주십시오!

 

 

글 내용 및 사진 출처는 네이버 카페 촛불행동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