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litics story

코로나19 극복 우리는 모두 한 마음인가??

 

여느 때보다도 개인 위생을 철처히 지키는 것이 

중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정부와 국민이 힘을 합쳐 지금의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으니까요.

 

 

 

하지만 이러한 국가적 위기에도 

보통의 국민들과는 너무나

다른 생각을 하는 이들이 많은 것 같네요 ㅠㅠ


비난을 피하기 위해, 사조직을 보호하기 위해 

정부와 국민들에게 거짓말을 하는 일부 개인들!!

 

 

 

이러한 일부 개인의 거짓말에 너무나

화가 나고 속상하지만....

그들이 가질 공포심이나 부정적 감정 등을

생각한다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전염병으로 부터 국민을 보호해야 할

의무를 저버린 채 본인들의 이익과

정권 흠집 내기에 급급한 일부 정치인들과 공무원!!

 

 

 

이러한 정치인들과 공무원들이
내가 낸 세금으로 먹고 산다니...
정말 용서할 수 없네요...


그리고...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국민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상황을

극복하는 것보다는 특정 집단의

이익을 위해 공포를 조장하거나,

왜곡된 정보를 뿌리고 있는 사악한 언론!!!

 

 

 


마지막으로... 어떻게 바라보아도

개인의 이익과 정치적 목적밖에 없어보이는...

너무나 비슷해 보이는 두 집단의 수장 전광훈과 이만희!!!

 

 

 

이들은 정말 대한민국이 코로나19를

이겨내기를 바라는지 의문입니다.


본 글은 2월 27일 "내가 꿈꾸는 세상" 블로그에

기재된 글입니다.

 

 

 

 

 

 

 

 

 

 

 

 

 

 

 

728x90